진해성, 오늘(17일) MBC every1 ‘마을애가게’ 출연…흥 담당 ‘열혈 알바생’으로 활약
상태바
진해성, 오늘(17일) MBC every1 ‘마을애가게’ 출연…흥 담당 ‘열혈 알바생’으로 활약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1.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해성, MBC every1 ‘마을애가게’ 출연
진해성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해성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진해성이 ‘마을애가게’에 출연한다.

 진해성은 17일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마을애가게’에 출연, 재미를 선사한다. ‘마을애가게’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마을의 방치된 공간을 핫플레이스로 변신시키는 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해성은 촬영 현장인 제주 가파도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마을애가게’에서 진해성은 흥 담당 아르바이트생을 자처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어머니들의 원픽 트로트 황태자 진해성을 어머니들은 격하게 환영, 진해성은 노래로 화답하며 디너쇼를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열혈 아르바이트생 진해성의 활약이 본 방송의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진해성은 작년 미니앨범 ‘별[星]’을 발매, 기존 발매한 앨범들의 판매량을 뛰어넘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뿐만아니라 동명의 타이틀곡 ‘별[星]’의 경우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에 안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진해성이 출연하는 ‘마을애가게’는 17일 오후 11시 MBC every1에서 만날 수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