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올라운더 4학년 이미희에게 ‘프로듀스 101’ 시절 청하가 보인다
상태바
‘방과 후 설렘’ 올라운더 4학년 이미희에게 ‘프로듀스 101’ 시절 청하가 보인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1.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방과 후 설렘’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BC ‘방과 후 설렘’ 이미희가 뛰어난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 중인 ‘방과 후 설렘’에서는 4학년 이미희 연습생이 비주얼부터 춤, 노래, 랩, 퍼포먼스까지 올라운더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얻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방과 후 설렘’ 방송에서 이미희 연습생은 ‘Next level’을 통해 그룹 곡을 홀로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자신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알리며 이목을 사로잡았던 바 있다. 이미희 연습생이 ‘방과후 설렘’에서 선보인 무대는 지난 2016년에 방송됐던 ‘프로듀스 101’ 에 출연,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청하를 연상케 한다는 평이다. 두 연습생 모두 춤을 베이스로 탄탄한 보컬 실력과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특히, 여러 명이 한 무대에 있어도 빛이 나고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운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유사점을 느낄 수 있다. 이미희 연습생은 프리퀄 방송부터 자신의 이름을 알렸으며, 학년 대항전과 ‘잘하는 애’ 콘셉트 평가를 통해 ‘도입부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시작부터 시선을 단번에 끌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실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며 놀라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미희 연습생은 다재다능한 연습생답게, 춤, 보컬, 매력, 비주얼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고, 데뷔 자리에 안착할 수 있을 것인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방과 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