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김도연, ’20대 대표 패셔니스타’의 시크함·키치함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 매력’
상태바
위키미키 김도연, ’20대 대표 패셔니스타’의 시크함·키치함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 매력’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1.2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김도연, B컷도 A컷처럼
위키미키 김도연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위키미키 김도연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의 스타일리시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패션매거진 ‘더스타’ 1월호로 유니크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김도연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비하인드 사진 속 김도연은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김도연만의 키치한 감성을 더했다. 또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사로잡다가도, 잠깐 촬영이 멈출 땐 귀여운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화보 A컷 못지 않은 비하인드 컷으로 눈길을 끈 김도연은 패션 화보 뿐만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 ’20대 대표 패셔니스타’,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어떤 스타일과 콘셉트도 과감하게 시도하고 찰떡같이 소화해 내는 ‘패션 천재’다운 면모가 인상적이다.

 한편, 위키미키의 멤버 김도연은 작년 12월 다섯번째 미니앨범 ‘I AM ME.'(아이 엠 미) 활동을 마치고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불어 ‘더스타’ 화보 인터뷰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꾸준한 도전도 예고한 바, 김도연의 팔색조 같은 매력과 행보에 대중의 귀추가 주목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