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대거 탈락 ‘전 학년‧선생님 눈물바다’…상상 초월 예상 밖 인물 탈락에 현장 초토화
상태바
‘방과 후 설렘’ 대거 탈락 ‘전 학년‧선생님 눈물바다’…상상 초월 예상 밖 인물 탈락에 현장 초토화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1.21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방과 후 설렘’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BC ‘방과 후 설렘’ 연습생들이 대거 탈락한다.

 오는 23일, 일요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되는 ‘방과 후 설렘’ 9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학년 내 배틀이 진행, 최종 탈락 연습생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반전의 탈락자가 공개되며 충격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에서 공개될 탈락자 중에는 예상 밖 인물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현장을 놀라움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최종 탈락자 공개 후, 4명의 담임 선생님들 역시 눈물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으며, 연습생들을 향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밝히기도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더했다.

 특히, ‘방과 후 설렘’ 9회 방송에서는 데뷔 자리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학년 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로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학년 내 배틀을 바탕으로 30명 중 몇 명의 연습생이 최종 탈락하며, 어떤 학년의 연습생이 탈락하고 어떤 연습생이 반전을 거듭하며 생존할 수 있을 것인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방과 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