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미세세팅 파우더 ‘NU ZERO 쿠션’ 출시
상태바
아이패밀리에스씨 롬앤, 미세세팅 파우더 ‘NU ZERO 쿠션’ 출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3.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착력 높인 얇은 발림성과 보습력이 특징
롬앤 [아이패밀리에스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롬앤 [아이패밀리에스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이패밀리에스씨의 색조 브랜드 롬앤이 미세세팅 파우더로 피부 밀착력을 높인 쿠션 파운데이션 `NU ZERO(누제로) 쿠션` 5종을 출시한다.

 본 제품은 롬앤의 1년 6개월간 개발을 통해 탄생했으며, 피부에 촘촘히 밀착 되어 얇고 예쁜 발림성은 물론, 보습력까지 강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화장의 잦은 번짐이나 두꺼운 발림성 등으로 피부의 답답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여 제형을 구성하는 파우더(분말) 알갱이를 기존 자사의 제품보다 45% 작은 사이즈인 약 6~7μm(마이크론)으로 개발, 보다 얇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잘 묻어 나지 않도록 하여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메이크업이 확산 되며 인위적인 느낌보다는 내 피부 같은 표현력과 잦은 수정이 필요없는 지속력 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니즈가 잘 반영된 제품으로 평가하고 있다.

 롬앤은 이런 제품의 장점을 많은 소비자분들께 알리고자 오는 21일부터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고객 대상 선착순 3.000분께 책임보증제를 실시하여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일정기간 사용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품 사유와 관계없이 환불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롬앤 관계자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의 불편감을 개선하기 위해 약 200여명의 국내외 소비자들과 수십번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기대가 크다. 롬앤의 장점인 컬러별 피부 표현을 위해 총 5가지 호수로 구성함과 동시에 더욱 얇은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마스크에도 덜 묻는 장점까지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롬앤 NU ZERO쿠션은, 3월 중순 자사몰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 1.200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롬앤 [아이패밀리에스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롬앤 [아이패밀리에스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