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 하이라이트
상태바
[진실영상] 영상으로 보는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 하이라이트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4.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정동길 43 국립정동극장에서 열렸다.

 이 날, 배우 윤나무, 강기둥, 정운선, 박란주, 안창용, 이현진, 김대웅, 이다정이 하이라이트 시연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는 냉소적인 속물 청년이 우연히 과거 어느 독재자의 대역배우였다는 괴짜 노인의 화보 촬영을 맡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사회와 이데올로기 안에서 주체성을 상실한 개인의 삶과 회복을 그린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는 대한민국 공연계에 뚜렷한 족적을 새기고 있는 젊은 창작진 3인방의 귀환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작년 제15회 차범석 희곡상을 수상하며, 대중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 잡은 작가 한정석,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즈 음악상 수상, 아름다운 선율로 롱런 뮤지컬의 역사를 만드는 작곡가 이선영과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연출상 수상, 감성을 자극하는 섬세한 연출가 박소영이 함께 한다. 2018년  화제의 뮤지컬 레드북 이후 오랜만에 내놓은 그들의 신작은 다시 한 번 전설적인 작품의 탄생을 향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8명의 배우가 캐스팅 되어 라인업을 완성했다. 네볼라역에는 대학로의 신뢰가 두터운 윤나무, 강기둥이, 수아역은 청아한 목소리의 정운선, 박란주가 더불 캐스팅이며, 첫번째 배우역 안창용, 두번째 배우역 이현진, 세번째 배우역 김대웅, 다섯번째 배우역 배우 이다정이 참여한다. 앙상블 4명의 배우 역시 다양한 역활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 할 예정이다.

 한편, 작품은 타인의 시선, 주변의 기대, 세상의 기준에 끊임없이 스스로를 재단하는 현대 사회의 '쇼맨'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며, 내 삶에서 지워진 나를 찾아 나서는 여정, 뮤지컬 쇼맨 : 어느 독재자의 네번째 대역배우는 오는 5월 15일까지 국립정동극장에서 초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