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뮤지컬 ‘볼륨업’ 남자 주인공 캐스팅…밴드 뮤지컬 도전 ‘열일 행보’
상태바
박시환, 뮤지컬 ‘볼륨업’ 남자 주인공 캐스팅…밴드 뮤지컬 도전 ‘열일 행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환, 뮤지컬 ‘볼륨업’ 남자 주인공 김은수 役 확정…밴드 보컬 ‘새 변신’
가수 박시환 [P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박시환 [P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박시환이 뮤지컬 ‘볼륨업’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12일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시환은 뮤지컬 ‘볼륨업’ 출연을 전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뮤지컬 ‘볼륨업’(연출 김남현)은 서로 다르지만 각자의 상처와 문제들을 가지고 고민하는 6명의 청춘들이 라이브 클럽 ‘볼륨’에 모이며 하나의 하모니를 이루어 나가는 성장 뮤지컬이다. 특히, 출연 배우들이 실제 라이브로 연주 하는 밴드 뮤지컬(Band-cal)로 차별화를 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시환은 클럽 ‘볼륨’의 알바생 김은수역에 분한다. 김은수는 과거 대형 기획사 소속으로 주목 받았던 연습생이었지만 원하는 길이 아님을 깨닫고 포기 하며 다시는 노래를 하지 않겠다는 상처를 가진 인물이다. 그가 노래를 하지 않겠다는 다짐과 달리 얼떨결에 ‘브랜 뉴 웨이’의 보컬을 맡으며 일어 나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박시환은 가수 세븐, 남태현과 트리플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가운데 셋의 다른 보컬 실력과 연기력은 관점 포인트로 꼽히며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장르를 넘나 들며 뛰어난 실력으로 남다른 소화력을 선보여 온 박시환은 앞서 출연했던 뮤지컬 ‘싯다르타’를 통해 흔들림 없는 실력과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강렬히 눈도장 찍은 바 있다.

 뮤지컬 볼륨업은 밴드 뮤지컬(Band-cal)라는 뮤지컬의 새로운 장르로 가수 홍경민이 직접 기획과 극본을 맡아 짙은 음악성을 배가 시켰고 출연진으로는 박시환, 세븐, 남태현, 트랙스 출신 정모, 조정민, 김종서, 이세준 등이 캐스팅 됐다.

 ‘볼륩업’의 공연기간은 서울에서 오는 13일부터 시작하며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월요일 공연을 제외 하며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후 8시,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7시 30분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소는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 전용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8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박시환은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며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