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니진스키’, 오는 18일 2차 티켓 오픈…연습실 사진 공개 “탄탄한 팀워크”
상태바
뮤지컬 ‘니진스키’, 오는 18일 2차 티켓 오픈…연습실 사진 공개 “탄탄한 팀워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2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니진스키’, 전 배우 연습 현장 눈길 “2차 티켓 오는 18일 오픈”
창작뮤지컬 ‘니진스키’ 연습실 공개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작뮤지컬 ‘니진스키’ 연습실 공개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의 첫번째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2차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10일까지의 공연을 예매 할 수 있으며, 5월 31일까지 예매 시 25% 할인된 가격에 예매 할 수 있어 마니아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앞서 제작사 쇼플레이는 배우들의 열정이 그대로 느껴지는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우들은 캐릭터에 200% 몰입한 모습과 함께 신규 캐스트들과의 탄탄한 팀워크를 드러냈다. 뜨거운 열기와 에너지 속에서 실제 공연과 같은 진지함을 담아 낸 연습실 사진은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참여 하는 니진스키역의 김찬호, 정동화, 정원영 배우는 더 섬세해진 감성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디아길레프’에서 디아길레프역으로 출연 하고 있는 김종구, 박민성, 조성윤 역시 뛰어난 몰입감으로 연습실의 분위기를 사로잡았다. 이외 배우들도 이미 배역에 동화된 모습으로 캐릭터와 연기에 몰입 하며 기대감을 자아 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1900년대 초 예술적으로 가장 찬란 했던 시대로 평가 받는 ‘벨 에포크’ 시대에서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한 니진스키, 디아길레프, 스트라빈스키까지 세 인물의 삶을 다루는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첫번째 작품으로, 곧 폐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디아길레프’와 시리즈를 이룬다.

 오는 18일부터 31일 이내 예매 시 25%의 2차 조기 예매 할인이 제공 되며 그 외 2019년, 2022년 뮤지컬 ‘니진스키’ 유료 티켓 소지 시 받을 수 있는 재관람 할인, 2004년부터 2009년 출생 청소년들이 받을 수 있는 청소년 할인, 쇼플레이 제작 공연 유료 티켓 소지 시 적용 할 수 있는 쇼플레인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 된다.

 특히, 뮤지컬 ‘디아길레프’ 유료 관람자를 대상으로 제공 하는 디아길레프 할인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 10일까지 적용 가능 회차를 연장했다.

 한편, 무용의 신이라 추앙 받는 발레리노 니진스키의 삶 이면을 담아 낸 뮤지컬 ‘니진스키’는 오는 24일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