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곡 출현” 김경현, ‘넌 기적이야’ MV 촬영 현장‧콘서트 어땠길래?…반응 후끈 후끈
상태바
“인생곡 출현” 김경현, ‘넌 기적이야’ MV 촬영 현장‧콘서트 어땠길래?…반응 후끈 후끈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2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현, ‘넌 기적이야’로 알린 대한민국 대표 축제송의 탄생→떼창부터 함성까지~
가수 김경현 [‘넌 기적이야’ MV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경현 [‘넌 기적이야’ MV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경현의 신곡 ‘넌 기적이야’에 대해 후끈한 반응이 이어 지고 있다.

 김경현은 지난 6일 정오 ‘넌 기적이야’로 컴백, 대한민국을 대표 할 축제송의 탄생을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경현은 실제 축제 현장을 담은 ‘넌 기적이야’ 뮤직비디오에서 팬들과 함께 뛰어 놀며 현장을 함성과 떼창으로 뜨겁게 물들인 것은 물론,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넘치는 흥을 선물했다. 

 김경현의 ‘넌 기적이야’ 뮤직비디오를 지켜 본 팬들은 ‘축제 단골 곡이 될 것 같다’, ‘인생곡 출현’, ‘이런 곡 너무 좋다. 최고다’, ‘친구들이 직관 했다는데 진짜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또한, 최근 콘서트 ‘5Rock실’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했던 김경현은 ‘넌 기적이야’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 팬들은 떼창으로 화답한 것은 물론, 다 같이 뛰어 놀며 열기를 고조 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록발라드 감성이 담긴 곡들로 팬들에게 전율과 감동을 선사했던 김경현은 이번 신곡 ‘넌 기적이야’를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 하는 중이다. 특히, 김경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분들과 한 번이라도 더 무대에서 함께 뛰고 숨 쉬기 위해서 만들어진 노래다. 여러분께 바친다”라고 밝히며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넌 기적이야’로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 가고 있는 김경현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