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리더’ 효진초이, 오는 28일 최초 온라인 팬미팅 ‘FAVORITE THINGS’ 개최…역대급 매력 예고
상태바
‘국민 리더’ 효진초이, 오는 28일 최초 온라인 팬미팅 ‘FAVORITE THINGS’ 개최…역대급 매력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6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진초이 첫 온라인 팬미팅 ‘FAVORITE THINGS’ 연다!
크리에이터 테크 스타트업 빅크, ‘글로벌 신예’ 유하 이어 효진초이 온라인 팬미팅 개최 확정 ‘행보 눈길’
YOUHA(유하) 빅크, 효진초이 [YOUHA(유하) 빅크, 효진초이 본인 제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OUHA(유하) 빅크, 효진초이 [YOUHA(유하) 빅크, 효진초이 본인 제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국민 리더’로 거듭난 국내 최정상 안무가 효진초이가 오는 28일 인생 첫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효진초이는 크리에이터 테크 스타트업 빅크를 통해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팬미팅 ‘효진초이의 FAVORITE THINGS!’를 진행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공식적인 만남을 갖는 효진초이는 직접 선정한 자신만의 ‘FAVORITE THINGS’ 3가지를 공개 하고, 이를 토대로 기획한 코너들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효진초이의 색다른 모습은 물론 인간 최효진의 매력까지 모두 보여 줄 팬미팅 ‘효진초이의 FAVORITE THINGS!’의 티켓은 빅크 홈페이지에서 예매 할 수 있다.

 이번에 효진초이의 팬미팅을 여는 크리에이터 테크 스타트업 빅크는 지난 12일에도 글로벌 신예 YOUHA (유하)의 데뷔 후 첫 온라인 팬미팅 ‘ISLAND DATE with YOUHA’를 성공적으로 개최 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YOUHA (유하)는 팬들의 질문을 모아 기획된 랜선 팬사인회 코너를 통해 열정적으로 소통 하는 모습과 함께 풋풋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다음 번에는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꼭 직접 만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을 기념 하기 위해 진행한 케이크 만들기 코너에서는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끝으로 실제 YOUHA (유하)의 팬들이 보내 온 감동적인 편지들로 꾸며진 팬레터 낭독 코너에서는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 졌다. 이에 보답 하기 위해 YOUHA (유하) 역시 준비해 온 편지를 깜짝 공개, 팬들을 향한 진한 사랑으로 큰 감동을 선물했다.

 한편, 빅크는 올해 초부터 월드클라스 댄서 아이키를 시작으로 엔터테이너, 뮤지션, 아티스트, 작가 및 경제, 법률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력해 가고 있는 스타트업 플랫폼이다.

 빅크를 통해 크리에이터는 자신만의 브랜드 멤버십 페이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과 온라인 이벤트도 원클릭으로 개최 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소통을 돕기 위해 가상 MC, 실시간 번역 등의 기술을 제공하며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요구에 착안한 AI 라이브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크리에이터들이 팬, 구독자와 긴밀하게 소통 할 수 있도록 팬덤 케어 프로그램과 IP 수익 분석 도구도 제공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