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단심’ 첫회부터 삽입된 화제의 그 곡…아이디얼스, 독창적 음악 세계 담은 ‘It's Red’ 발매
상태바
‘붉은 단심’ 첫회부터 삽입된 화제의 그 곡…아이디얼스, 독창적 음악 세계 담은 ‘It's Red’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밴드2’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 ‘붉은 단심’ OST 참여…아이디얼스와 역대급 협업
‘붉은 단심’ 새 OST ‘It's Red’ 공개!, 거문고부터 사물놀이까지…역동적 전개 ‘긴장감 최고조’
붉은 단심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붉은 단심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KBS 2TV '붉은 단심'이 드라마의 서사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 줄 새 OST를 선보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극본 박필주/연출 유영은)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CJ E&M 측은 오늘(17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ID:Earth(아이디얼스)의 ‘It's Red (Feat. 박다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ID:Earth(아이디얼스)의 ‘It's Red(Feat. 박다울)’은 ‘붉은 단심’ 첫 방송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삽입된 곡으로, 극의 전개를 한층 풍성 하게 채워 정식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은 바 있다.

 또한, ‘It's Red’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곡으로, ‘제 3세계 음악’으로 음악 마니아들 사이에서 극찬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아이디얼스와 ‘슈퍼밴드2’ 등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이 협업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으로 완성됐다.

 ‘마인’ OST 등 다양한 음악을 통해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 온 아이디얼스는 이번에도 독보적인 음색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 시켰으며, 극의 서사를 이야기 하듯 표현된 뿔피리와 거문고, 사물놀이까지의 역동적 전개는 긴장감과 임팩트를 더해 준다. 또한, 박다울의 거문고 연주를 비롯해 장구, 북, 징, 꽹과리와 같은 국악기와 오케스트라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더욱 감동을 높인다.

 ‘붉은 단심’이 최감각적인 영상미와 흥미진진한 전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몰입도를 극에 달하게 하는 새 OST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OST Part3 ID:Earth(아이디얼스)의 'It's Red(Feat. 박다울)’은 오늘(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