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송호, 정동원‧이도진‧김소현과 우정 인증샷 공개…무슨 사이?
상태바
장송호, 정동원‧이도진‧김소현과 우정 인증샷 공개…무슨 사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미 좋은 정동당당” 장송호‧정동원 특급 의리 공개…트롯 아이돌 크로스
가수 장송호, 정동원, 뮤지컬 배우 김소현 [장송호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장송호, 정동원, 이소진, 김소현 [장송호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장송호가 정동원과의 특급 의리를 자랑했다. 

 17일 장송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공개, 다양한 트롯 가수들과의 친근한 모습이 담긴 장면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서는 ‘미스터트롯’ 출신 정동원을 비롯해 이도진,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과의 화목한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장송호는 “이번에도 가요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너무 영광스럽고 행복했습니다”, “집에서 보나 밖에서 보나 항상 반갑고 케미 좋은 장꾸러기인 정동당당”, “내 웃음을 책임져 주는 도진이형”, “너무 아름다우셨던 김소현 선배님까지,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라는 감격스러운 멘트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장송호는 정동원과의 서스럼 없는 끈끈한 의리를 선보인 가운데 ‘정동당당’라는 애칭은 물론, 스킨십 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각별한 사이임을 확인 하게 했다. 

 앞서 장송호는 16일 방송된 KBS 1TV ‘가요무대’에서 남진의 ‘각시와 사랑’ 곡을 자신만의 트롯 감성으로 완벽히 재소화해 내 귀호강을 시킨 바, ‘트롯아이돌’ 입지를 다지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한껏 모았다.

 또한, 장송호는 MBN ‘보이스킹’, ‘헬로트로트’ 등을 통해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탄탄한 내공을 선보이며 다양한 곡 소화 스펙트럼을 보인 것은 물론, 잠재적인 가능성을 과감히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장송호는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