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김새벽, 오늘(20일) 신곡 ‘어떤 봄 끝의 시’ 발매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오늘(20일) 신곡 ‘어떤 봄 끝의 시’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칼하이레코즈 소속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오늘(20일) 신곡 ‘어떤 봄 끝의 시’ 발매
‘봄을 닮은 앨범’ 로칼하이레코즈 소속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오늘(20일) ‘어떤 봄 끝의 시’ 공개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담담한 감성을 노래 하는 허스키 보이스 싱어송라이터 김새벽이 컴백을 알렸다. 

 20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김새벽의 새 싱글 ‘어떤 봄 끝의 시’가 공개된다. 

 김새벽의 새 싱글 ‘어떤 봄 끝의 시’는 따뜻 하고 설레던 봄날의 기억이 남아 있던 순간, 봄이 지나 가는 것을 아련하게 그린 곡으로, 김새벽은 이번 곡을 통해 따뜻 하고 설레었던 봄을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표현, 역시 사랑이라는 감성에 가장 잘 녹아 드는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를 이어 갈 예정이다.

 김새벽은 신곡에 대해 “시간이 가는 것이 분명 아쉽고 지나 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있지만 그럼에도 흘러 가는 시간을 인정 하고 보내 주는 것이 정말 멋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 봄 끝에서 느껴 지는 감정을 시처럼 노래로 만들었습니다”라고 곡의 메시지를 전했다. 

 앞서 김새벽은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매 앨범마다 진솔한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렸으며, 그만의 음악 색깔로 깊은 울림을 선사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김새벽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 앨범 제작과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