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씽어즈’, 다섯 번째 음원 오늘(24일) 공개…김영옥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 수록 “감동 선사”
상태바
‘뜨거운 씽어즈’, 다섯 번째 음원 오늘(24일) 공개…김영옥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 수록 “감동 선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5.2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씽어즈 PART5’, 오늘(24일) 발매…김영옥‧이병준‧우현‧이종혁 부른 3곡 수록
뜨거운 씽어즈 PART2 앨범 자켓 [(주)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뜨거운 씽어즈 PART2 앨범 자켓 [(주)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JTBC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의 감동을 원으로 이어 간다.

 ‘뜨거운 씽어즈’를 통해 공개된 무대들이 오늘(2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김영옥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를 비롯해 이병준, 우현의 ‘둥지’, 이종혁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까지 3곡이 수록된다.

 먼저 김영옥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는 ‘뜨거운 씽어즈’에서 김영옥이 첫 자기소개 곡으로 불렀던 곡이다. ‘천개의 바람이 되어’ 클립 영상은 울림을 주는 보이스로 SNS 등에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병준, 우현의 ‘둥지’는 흥겨운 듀엣으로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던 곡으로 노래 실력부터 쇼맨십까지 두루 갖춘 두 동갑내기 댄스 천재의 찰떡 호흡이 돋보인다.

 이종혁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은 이종혁이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선보였던 세레나데 곡이다. 이종혁은 10년의 세월이 흘러 ‘뜨거운 씽어즈’를 통해 기타와 함께 새로운 감성으로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소화했다.

 오늘(24일) 발표된 3곡은 지난 16일 방송된 ‘뜨씽즈 in 비긴어게인’을 통해 공개된 곡으로, 봄날의 따뜻한 포천 버스킹 무대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뜨거운 씽어즈’는 김영옥, 나문희, 윤유선, 김광규, 이종혁, 장현성, 최대철, 이병준, 우현, 이서환, 우미화, 서이숙, 박준면, 정영주, 권인하, 전현무 등 출연자들이 합창단으로 성장해가는 합창 ‘Sing트콤’.

 연기 경력 도합 500년, 나이 총합 990살의 배우들의 합창 도전기로 지난 23일 방송에서는 16인의 단원들과 음악감독 김문정·최정훈이 '뜨씽즈'의 최종 목표였던 백상예술대상 특별무대에 올라 합창곡 ‘디스 이즈 미(This Is Me)’를 공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환희를 안겼다.

 한편, ‘뜨거운 씽어즈 PART5’ 앨범은 오늘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뜨거운 씽어즈'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