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이집트 전 티켓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판매 개시
상태바
대한축구협회, 이집트 전 티켓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판매 개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0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축구협회, 이집트 전 티켓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판매 개시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vs 이집트의 친선 경기 입장권을 오는 9일 오후 5시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 KFA를 통해 판매된다. 또한,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 해서도 구입 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장까지 살 수 있으며, 단체 판매는 없다.

 현장 판매는 온라인으로 매진 되지 않을 경우에만 경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매표소에서 실시한다. 다만, 휠체어 석은 비장애인의 구매를 방지 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 확인 후 판매한다.

 입장권 가격은 지난 2일 열렸던 브라질 전과 같다.

 최고 35만 원부터 최하 3만 원까지 다양하다. 프리미엄 A석은 35만 원, B석 28만 원, C석 23만 원이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 되는 스카이펍은 30만 원에 판매한다. 소량의 맥주를 마시며 관람 할 수 있는 기네스존이 새로 생겼으며 16만 원이다. 미성년자는 스카이펍과 기네스존의 티켓을 구매 할 수 없다.

 1등석은 좌석 위치에 따라 S석이 17만 원, A석 15만 원, B석 13만 원, C석 11만 원이다. 2등석도 위치별로 7만 원, 6만 원, 5만 원에 각각 구입 할 수 있다. 레드존(응원석)은 3만 5천 원, 3등석과 휠체어 석은 3만 원이다.

 한편, 좌석별 위치 등 티켓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 하면 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