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달콤 러블리‧치명 카리스마 ‘POP’으로 ‘뮤직뱅크’ 접수…K-POP 열기↑
상태바
버가부, 달콤 러블리‧치명 카리스마 ‘POP’으로 ‘뮤직뱅크’ 접수…K-POP 열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1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루키’ 버가부, 글로벌 전율 책임질 중독성 강한 ‘POP’…‘뮤직뱅크’ 홀릭
버가부(bugAboo)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버가부(bugAboo)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버가부(bugAboo)가 ‘글로벌 루키’로 달콤 짜릿한 매력을 뽐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17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이 날, 버가부는 타이틀곡 ‘POP’을 선보이며 파워풀한 보컬과 흥을 돋구는 무대를 선보였다.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버가부는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까지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고 ‘글로벌 루키’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버가부는 개성 넘치는 걸크러시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흥미를 더했다. 카리스마가 느껴 지는 코디와 동시에 버가부의 물 오른 미모는 전원 센터상 비주얼로 확신 하게 하며 글로벌 팬들의 심쿵을 유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버가부는 펀치감 강한 드럼 비트 기반의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POP’을 무리없이 버가부 만의 색으로 완벽히 소화, ‘괴물 신인’의 숨길 수 없는 실력을 드러내 여름 K-POP 대전의 합류해 뜨거운 열기에 한 몫을 더했다.

 그간 버가부는 ‘차세대 글로벌 대세’로 주목 받아 오며 데뷔곡 ‘bugAboo’부터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 온 바, 이어 ‘POP’을 통해 완벽히 자리 잡을 것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POP’은 공개 직후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 지고 있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오픈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해 파격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버가부는 ‘POP’을 통해 ‘글로벌 루키’로 완벽 자리매김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