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주호, 드라마 ‘Under the Gun(언더더건)’ 남자 주인공 고건 역 캐스팅
상태바
SF9 주호, 드라마 ‘Under the Gun(언더더건)’ 남자 주인공 고건 역 캐스팅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9 주호, 연극‧드라마 연이은 캐스팅…한층 넓어진 스펙트럼 기대
SF9 주호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F9 주호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SF9 주호가 드라마 ‘Under the Gun(이하 언더더건)’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간다.

 주호가 출연 하는 드라마 ‘언더더건’ (극본 이해리/연출 홍충기/제작 ㈜캐빈74, ㈜래몽래인/제작투자. 에이앤이 코리아)은 ‘K-하이틴 타짜’를 모티브로한 미드폼 드라마로, 텍사스 홀덤을 주제로 한 하이틴 느와르 로맨스다. 최근 국내에서 포커가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서 신선한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극 중 주호는 남자 주인공 고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고건은 국내 최고의 홀덤 프로선수인 아버지 고준하의 아들로, 갑자기 무너진 집안 가세를 일으키려 물심양면으로 노력 하는 인물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세영과의 로맨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호는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 온 것은 물론, 웹시트콤 ‘국가의 탄생’, 연극 ‘여도’를 통해서는 코믹과 사극 장르에도 도전 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작년 방영된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서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시크 하고 다정한 로맨스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에 이번 작품에서 보여 줄 한층 더 섬세해진 현실 연기와 로맨스 연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주호가 출연을 확정 지은 ‘언더더건’은 6월 첫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편성을 논의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