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TAN(탄), 팬들과 바이브 ‘파티룸’서 만났다…MBTI부터 앨범 토크까지 ‘꽉 찬 토크’
상태바
‘소통왕’ TAN(탄), 팬들과 바이브 ‘파티룸’서 만났다…MBTI부터 앨범 토크까지 ‘꽉 찬 토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2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N(탄), ‘파티룸’서 보이스 팬미팅 오픈…실시간 소통으로 ‘입덕 유발한’ 7人
‘강렬 카리스마’ TAN(탄), 바이브 ‘파티룸’서 드러난 ‘스윗한 매력’…“오늘부터 입덕 하겠다”
보이그룹TAN(탄) 단체 콘셉트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TAN(탄) 단체 콘셉트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이 팬들과 실시간 소통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2일 오후 5시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에 출격,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으로 팬들을 찾았다.

 ‘파티룸’을 찾은 탄은 밝은 목소리로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MBTI부터 앨범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채로운 토크로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재준은 “제 MBTI는 CUTE다”라며 기대 이상의 멘트로 듣는 이들의 입꼬리를 끌어 올렸다.

 또한, 탄은 팬들과 타이틀곡 ‘Louder’를 감상 하며, 팬들의 평을 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참여 열기를 드높였다. 팬들의 이야기를 차분히 들어 주며 열띤 리액션으로 화답 하는 탄의 모습에 팬들은 “노래를 듣자마자 너무 좋았다”, “오늘부터 입덕 하겠다”라고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멤버 지성은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Adorable’을 소개 하며, “팬들을 위해 공식 팬덤 SODA(소다)의 스펠링을 가사에 녹였다”라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 감동을 안겼다. 또 ‘야생돌’부터 좋아 했다는 팬의 고백에 탄은 감사를 전하는가 하면, 주체 할 수 없는 텐션을 이어가 행복한 설렘을 안겼다.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은 탄은 컴백 앨범 W SERIES ‘2TAN(wish ver)’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접어 들며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 갈 예정이다.

 한편, 탄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Louder’ 무대를 공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