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 고음’ 백기동, 오는 24일 로칼하이레코즈 통해 신곡 ‘그땐 왜 아무 말 못 했었는지’ 발매
상태바
‘폭발적 고음’ 백기동, 오는 24일 로칼하이레코즈 통해 신곡 ‘그땐 왜 아무 말 못 했었는지’ 발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라드 신흥 강자’ 백기동, 로칼하이레코즈 통해 오는 24일 새 앨범 발매
보컬리스트 백기동 [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컬리스트 백기동 [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감미로운 음색의 보컬리스트 백기동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오는 24일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를 선보인다. 

 백기동은 오는 24일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는 신곡 발매를 알린 가운데 어쿠스틱한 발라드 멜로디 위 차분한 발라드 감성 곡으로 그의 음악적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지난 2월 백기동은 싱글 ‘그땐 왜 아무 말 못 했었는지’를 발매 하며 탄탄한 고음과 감성적인 음색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백기동과 함께 새 앨범을 공개 하는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로 각종 기획 공연 및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 컬래버 작업을 이어 가며 의미 깊은 음악적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백기동의 신곡 ‘네가 좋아 하던 계절이라’는 24일 발매, 대중들에게 차분한 감성으로 다가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