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찬혁, 새 프로젝트 ‘FREE SMILE’ 베일 벗는다…역대급 협업+히트곡 탄생 예고
상태바
이효리‧이찬혁, 새 프로젝트 ‘FREE SMILE’ 베일 벗는다…역대급 협업+히트곡 탄생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체크인’ 새 OST 이효리‧이찬혁 ‘FREE SMILE’ 24일 발매…新 신드롬 기대
이효리, 솔직한 감정 담은 신곡…이찬혁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서울체크인’ 새 OST ‘FREE SMILE’ 공개
서울체크인 OST [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체크인 OST [테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이효리, AKMU(악뮤) 이찬혁이 새 프로젝트 ‘FREE SMILE’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작가 최혜정)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열 번째 OST인 이효리, 이찬혁의 ‘FREE SMILE’을 발매한다.

 ‘FREE SMILE’은 음악 작업에 대한 갈증을 느낀 이효리가 이찬혁의 프로듀싱으로 완성 하고 함께 가창한 곡으로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이효리의 솔직한 감정을 리얼 하게 담고 있다.

 이효리가 데뷔 이후부터 발매 하는 곡마다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 성장 했던 만큼 이번 신곡에도 궁금증이 모아 진다.

 특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 하며 기발 하고 독창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이찬혁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유니크 하고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 했으며, 두 사람의 작업기가 지난 8회에 공개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높였다.

 최근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추억을 되살리는 따뜻한 낭만, 진솔한 대화, 다양한 출연진들과의 시너지를 보여 주며 호평 받고 있으며, 유료가입기여자수와 시청 UV 모두 주간 예능 콘텐츠 중 1위를 차지 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체크인’만의 감성을 살려 주는 다양한 OST에도 관심이 쏟아 지고 있으며 이효리와 이찬혁의 역대급 협업으로 탄생한 ‘FREE SMILE’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서울체크인’ OST Part 10 이효리, 이찬혁의 ‘FREE SMILE’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