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정기고 ‘썸’ 작곡가 에스나, 자작곡 ‘카메라 뒤에서’ 발매…아버지 향한 사랑 담은 애틋한 곡 ‘감동 예고’
상태바
소유‧정기고 ‘썸’ 작곡가 에스나, 자작곡 ‘카메라 뒤에서’ 발매…아버지 향한 사랑 담은 애틋한 곡 ‘감동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나, 신곡 ‘카메라 뒤에서’ 커버 이미지 공개…지금과 똑 닮은 어린시절+명랑 에너지
에스나, ‘썸∙피아노맨’ 잇는 히트곡 탄생 예고…24일 직접 작사 작곡한 ‘카메라 뒤에서’ 발매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eSNa) 발매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eSNa) 발매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소유정기고의 ‘썸’을 비롯해 다양한 유명곡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겸 가수 에스나(eSNa)가 완성도 높은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에스나는 오는 24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카메라 뒤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에스나(eSNa)가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카메라 뒤에서’는 어린 시절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어 주던 아버지의 모습을 떠올리며 완성한 곡이다. 비록 무뚝뚝 하고 표현엔 서툴지만 늘 자신을 지켜 주고 바라봐 주는 아버지의 사랑을 담담 하게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에스나(eSNa)는 신곡 발매에 앞서 미국의 아버지의 날(Father's Day)에 맞춰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아기때부터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노는 일상, 지금과 똑 닮은 귀여운 외모까지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홈비디오가 티저 영상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밝고 명랑한 에스나(eSNa)의 어린시절 사진이 담긴 커버 이미지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커버 이미지부터 직접 쓴 가사와 멜로디까지 에스나(eSNa)의 추억이 깃든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에스나(eSNa)는 소유정기고 ‘썸’, 마마무의 대표곡 ‘피아노맨’, ‘AHH OOP!’ 등을 작업 하며 히트곡 메이커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결혼작사 이혼작곡3’ 첫 OST이자 박상민의 곡 ‘멀어져 간 사람아’를 영어로 리메이크한 ‘파 어웨이’(Far Away)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현재 자신의 노래 중 빛을 보지 못한 곡들을 재조명 하는 ‘한풀이 프로젝트’, K-POP이 지금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기 이전에 유명했던 명곡들을 해외 팬들에게 소개 하는 ‘노스텔지아:Nostalgia’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 하며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고 있다.

 한편, 에스나(eSNa)의 새 디지털 싱글 ‘카메라 뒤에서’는 오는 24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