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심장 저격 할 韓日 합작 아이돌 밴드는?’…더 아이돌 밴드, 24일부터 지원자 모집 공개
상태바
‘글로벌 심장 저격 할 韓日 합작 아이돌 밴드는?’…더 아이돌 밴드, 24일부터 지원자 모집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아이돌 밴드, ‘글로벌 데뷔 기회를 잡아라’ 24일부터 지원자 공개 모집
더 아이돌밴드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더 아이돌 밴드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일 합작 아이돌 보이 밴드 결성 프로젝트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이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23일 ‘더 아이돌 밴드’ 측은 “오는 24일부터 7월 22일까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더 아이돌 밴드’는 국적 상관 없이 대한민국과 일본 내 거주 하는 1995년 1월 1일 이후부터 200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 남성이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보컬 등 밴드로 활동 가능한 악기 연주자라면 개인 혹은 팀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물론, 밴드 활동 경험이 없어도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사람은 누구나 ‘더 아이돌 밴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더 아이돌 밴드’는 전세계 대중 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 밴드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을 차지 할 단 한 팀의 아이돌 보이 밴드에 글로벌 데뷔 기회도 제공 할 예정이다.

 아이돌 밴드 프로듀서가 직접 밴드의 멤버를 선택 하고 조합해 팀을 결성해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 할 최고의 밴드를 메이킹 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아이돌 보이 밴드들의 치열한 경쟁과 우정을 담게 된다.

 ‘더 아이돌 밴드’는 일본 지상파 방송국 TBS와 아이돌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가 기획 하고 SBS 미디어넷이 제작 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전 세계 K-POP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제 2의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이 탄생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펼쳐지는 엄중한 심사와 여러 미션을 거쳐 탄생 하게 될 아이돌 보이 밴드 결성 프로젝트 ‘더 아이돌 밴드’는 대한민국 SBS M, SBS FiL과 일본 TBS에서 동시 방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