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컬래버 신곡, 안예은‧우예린 ‘백유화’에 이목 집중…차례로 공개된 티저 관심↑
상태바
7년 만에 컬래버 신곡, 안예은‧우예린 ‘백유화’에 이목 집중…차례로 공개된 티저 관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분홍신 듀오’ 안예은‧우예린, 새로운 컬래버 신곡 ‘백유화’ 공개 임박…D-3
가수 안예은, 우예린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예은, 우예린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안예은과 우예린이 역대급 컬래버로 돌아온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안예은과 우예린의 새로운 컬래버 신곡 ‘백유화’가 발매된다.

 ‘백유화’는 ‘아이유 분홍신 듀오’로 잘 알려진 안예은과 우예린이 약 7년 만에 새롭게 컬래버 하는 곡으로, 두 사람은 컴백에 앞서 티저들을 통해 ‘백유화’를 향한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안예은의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토 티저, ‘백유화’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를 알려 주는 스토리 티저, ‘백유화’의 가사 속 한 구절을 맞춰 보는 이벤트, 인터뷰 티저 등 다양 하고 알찬 콘텐츠를 선보이며 컬래버 곡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두 사람은 컴백 전까지 ‘백유화’에 관한 티저를 공개 할 예정이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 할 전망이다.

 앞서 안예은과 우예린은 SBS ‘K-POP 스타’를 통해 ‘분홍신 듀오’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오랜만에 컬래버를 선보이는 두 사람에 대중들의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두 사람은 본인들 만의 음악 색깔을 담은 ‘백유화’로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 신선함을 전한다.

 한편, 두 여성 아티스트 안예은과 우예린의 컬래버 앨범 ‘백유화’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