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우뚝…美 타이달 라이징스타 선정 → 제프 벤자민 극찬
상태바
오메가엑스,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우뚝…美 타이달 라이징스타 선정 → 제프 벤자민 극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메가엑스, 美 타이달 라이징스타로 선정…빌보드 제프 벤자민 “엄청난 성과”
‘글로벌 아이콘’ 오메가엑스, 美 타이달 라이징스타 선정 → 글로벌 영향력 입증
오메가엑스(OMEGA X)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메가엑스(OMEGA X)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지난 15일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로 컴백한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글로벌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 라이징(TIDAL RISING)에서 주간 라이징스타로 선정됐다.

 타이달 라이징은 전 세계 신진 아티스트들을 소개 하는 공간으로, 과거 빌리 아일리시, 메간 테 스탈리온, 게일, 라우우 알레한드로, 21 새비지, 알레시아 카라, 미스터 에이지 등도 출연을 했으며, K-POP 편집자이자 칼럼리스트인 제프 벤자민이 직접 고른 차세대 K-POP 스타를 선정 하고 소개 하는 코너다.

 특히,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의 K-POP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발매를 축하한다. 일찍 이룬 엄청난 성과”라며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오메가엑스에게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극찬을 쏟아냈다.

 이처럼 해외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오메가엑스가 최근 공개한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PLAY DUMB’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1시 기준 조회수 1.300만 뷰를 돌파 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한 것은 물론, 앨범 초동 판매량(집계기준 6월 15일~21일)을 10만 9천 18장을 기록 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현재 인기 상승 곡선을 그리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컴백 이후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여기에 이번 컴백 앨범은 인도와 노르웨이, 이스라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 ‘글로벌 루키’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첫 정규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을 통해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앞으로도 음악적 스펙트럼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