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 박훈정 감독, “기회가 닿는 한 ‘마녀 ’ 시리즈를 이어 가고 싶다”…박훈정 감독‧신시아, 스페셜 GV 성료
상태바
‘마녀2’ 박훈정 감독, “기회가 닿는 한 ‘마녀 ’ 시리즈를 이어 가고 싶다”…박훈정 감독‧신시아, 스페셜 GV 성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훈정 감독과 신시아 배우가 함께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구자윤’과 ‘소녀’의 차이점 : “자윤은 감정을 느낄 수 없지만, 소녀는 감정을 느껴”
‘마녀2’ 독보적인 액션에 대해 :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X축, Y축, Z축을 다 써보고 싶었다”
‘마녀 유니버스’ 창시자 박훈정 감독이 전한 세계관 설명부터 캐릭터를 위한 신시아의 열띤 노력까지
박훈정 감독이 밝히는 신시아 캐스팅 이유 : “자윤(김다미)과 닮았으면서도 닮지 않은 이미지를 찾았다”
마녀2 박훈정, 신시아 GV [NE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마녀2 박훈정, 신시아 GV [NE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마녀2'가 박훈정 감독과 신시아 배우가 참석한 스페셜 GV를 성황리에 마쳤다.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가 지난 22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박훈정 감독과 신시아 배우가 함께한 GV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마녀2' 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 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 들면서 벌어 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이번 스페셜 GV는 익스트림무비 김종철 편집장의 사회를 맡아 박훈정 감독과 신시아 배우가 참석한 가운데, ‘마녀 유니버스’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먼저, '마녀2'는 기존에 구성했던 '마녀' 시리즈 중 3편에 해당 하는 이야기라고 밝힌 박훈정 감독은 원조 마녀 ‘자윤’(김다미)과 새로운 마녀 ‘소녀’(신시아)의 관계성에 대한 설명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자윤’은 ‘소녀’에서 비롯된 존재”라고 밝힌 박훈정 감독은 “‘자윤’을 비롯한 다른 실험체들은 감정을 느낄 수 없지만 ‘마녀 프로젝트’의 기준이 되는 ‘소녀’는 유일 하게 감정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이며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서 발생 할 예기치 못한 사건을 예고, 다음 시리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 시켰다.

 또한, 전 세계 7개국에서 각기 다른 방향으로의 연구가 진행 되고 있는 ‘마녀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실험체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자연적으로 발생한 존재인 오리지널 부류와 초인간주의 그룹, 그리고 유니언, 토우와 같은 실험에 의해 만들어진 존재들까지 크게 세 부류로 나눌 수 있다”며 ‘마녀 유니버스’ 속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그 외에도 박훈정 감독은 “전 편의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공간을 찢어 보고 싶었다. X축, Y축, Z축을 다 써보고 싶었다”며 '마녀2' 만의 독보적인 액션에 대한 연출 의도를 밝혔다. 데뷔작부터 고난도 액션에 도전한 신시아 배우는 “촬영 스케쥴이 없을 때마다 액션 연습을 이어갔다. ‘소녀’ 만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해 작품 속에서 보여 줄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이에 관객들은 '마녀2' 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씬에 아낌없는 찬사를 전했다는 후문. 

 ‘소녀’ 캐스팅에 대해 박훈정 감독은 “일반 대중분들에게 각인 되어 있는 이미지가 없었으면 해서 신인 배우들을 캐스팅 했다. 특히, ‘소녀’(신시아)의 경우 ‘자윤’(김다미)과 닮았으면서도 닮지 않은 이미지를 찾았다”며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신시아는 “전작의 팬으로서 ‘자윤’이 등장 하는 장면은 마치 꿈 같았다. 다음 시리즈가 기다려 진다”며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박훈정 감독은 “기회가 닿는 데까지 '마녀' 시리즈를 이어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 '마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스페셜 GV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영화 '마녀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마녀2 박훈정, 신시아 GV [NE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마녀2 박훈정, 신시아 GV [NE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