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일본에서도 터졌다…데뷔 싱글 ‘Undercover’ 타워 레코드 종합 싱글 차트 1위
상태바
베리베리, 일본에서도 터졌다…데뷔 싱글 ‘Undercover’ 타워 레코드 종합 싱글 차트 1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굳건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입지…폭발적 반응 속 2년 반 만의 팬미팅 성료
베리베리 일본 팬미팅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베리베리 일본 팬미팅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베리베리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22일 일본 데뷔 싱글 ‘Undercover (Japanese ver.)’를 발매한 후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오리콘 싱글 종합 데일리 차트 9위에 진입한데 이어 2일 연속 TOP10의 자리를 지키며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극찬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일본에서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데뷔 싱글임에도 불구 하고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두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

 베리베리는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 하기 위해 오사카와 요코하마에서 팬미팅 ‘2022. VERI School’도 개최했다. 지난 2019년 겨울 진행한 ‘VERIVERY Japan 2nd Show ~Let's Tag It~’ 이후 약 2년 반 만에 성사된 일본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일본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 날, 베리베리는 ‘VERI School’이라는 팬미팅 타이틀에 걸맞게 풋풋한 학생시절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미션과 재치 넘치는 토크,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팬미팅에서 ‘Undercover (Japanese ver.)’ 일본어 버전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동헌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커버곡 유닛 무대, 댄스 퍼포먼스 유닛 무대 등 스페셜 무대들이 공개돼 현지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베리베리는 지난 달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으며, 앞으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