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네이버 NOW ‘그때 in 가요’ 스페셜 호스트 출격 “25일~26일 방송”
상태바
정동하, 네이버 NOW ‘그때 in 가요’ 스페셜 호스트 출격 “25일~26일 방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하, 25일~26일 네이버 NOW ‘그때 in 가요’…스페셜 호스트 출연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스페셜 호스트로 나선다.

 가수 정동하가 오늘 25일, 오는 26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방송 되는 네이버 NOW '그때 in 가요'의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한다. 정동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밴드 명곡들을 소개 하며 청취자들과 소통 할 전망이다.

 그동안 정동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을 비롯해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하며 진솔한 입담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페셜 호스트로서 '그때 in 가요'를 진행 하게 된 정동하가 어떤 입담을 펼칠 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4월 소극장 콘서트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를 마친 정동하는 3년 만에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발라드, 뮤지컬, 록 콘셉트를 소화 하며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9회차 공연을 성료했다.

 현재 ‘THE GREATEST : 전율 정동하 X 소향’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오는 7월 2일 인천, 7월 16일 울산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 하는 네이버 NOW '그때 in 가요'는 오늘(25일)과 오는 26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