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컬래버’ 안예은‧우예린, ‘백유화’ 오늘(25일) 공개
상태바
‘7년 만에 컬래버’ 안예은‧우예린, ‘백유화’ 오늘(25일)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스타 아이유 분홍신 듀오’ 안예은‧우예린, 오늘(25일) ‘백유화’ 발매
 아티스트 안예은, 우예린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티스트 안예은, 우예린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안예은과 우예린이 7년 만에 컬래버를 선보인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은과 우예린의 컬래버 신곡 ‘백유화’가 발매된다.

 이번 ‘백유화’는 ‘K-POP 스타’ 분홍신 듀오로 잘 알려진 안예은과 우예린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컬래버 곡으로, ‘백유화’라는 가상의 꽃에 대한 하나의 동화 같은 이야기를 각자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 주는 의미 있는 앨범이다.

 루비레코드와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가 손 잡아 발매 하는 이번 앨범 ‘백유화’는 왈츠의 곡으로 피아노 버전이 수록 되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안예은의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토 티저, ‘백유화’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를 알려 주는 스토리 티저, ‘백유화’의 가사 속 한 구절을 맞춰 보는 이벤트, 인터뷰 티저 등 다양 하고 알찬 콘텐츠를 선보이며 컬래버 곡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안예은과 우예린의 신곡 ‘백유화’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