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명품돌’ TAN(탄), ‘쇼 음악중심’서 야생美 가득 ‘Louder’로 무대 장악…‘글로벌 스포트라이트 ing’
상태바
‘新 명품돌’ TAN(탄), ‘쇼 음악중심’서 야생美 가득 ‘Louder’로 무대 장악…‘글로벌 스포트라이트 ing’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2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자리매김' TAN(탄), ‘음중’서 여름 열기 더욱 뜨겁게 달굴 ‘Louder’로 강렬 포효
보이그룹 TAN(탄)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TAN(탄)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이 컴백 곡 ‘Louder’로 ‘쇼 음악중심’을 강렬히 울렸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5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독보적 ‘짐승돌’의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 날, 탄은 컴백 곡 ‘Louder’로 강도 높은 퍼포먼스를 무리 없이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탄은 ‘짐승돌’의 압도적인 기세로 존재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더욱 성장한 실력과 뜻 깊은 메시지를 담은 무대로 ‘명품돌’로서 자리매김 할 것을 알렸다.

 특히, 탄은 컴백 곡 ‘Louder’를 통해 ‘우리들의 음악으로 세계의 평화를 이뤄 낼 것’라는 깊은 메시지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을 소화해내 무대를 지켜 보는 팬들에게 진심을 담아 전달했다. 탄은 전 세계를 향한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열정을 포효하듯 선보여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후 탄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와 탄탄한 내공이 느껴 지는 라이브를 선보여 짜릿함을 선사, 탄의 생생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짐에 있어 무대가 끝난 이후에도 큰 여운을 남겼다.

 탄은 컴백 앨범 ‘2TAN(wish ver)’을 공개함과 동시에 여름 가요계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불태울 것으로 화려히 신호탄을 울렸다. 컴백 곡 ‘Louder’을 통한 열일 활동은 물론,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활용한 지구를 생각하는 콘셉트로 K-POP 분위기에 충격적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탄은 4세대 가요계를 장악 할 포부로 독보적인 콘셉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로 돌아와 활동 신호탄을 울린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