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지수연, ‘번지점프를 하다’ 첫 뮤지컬 데뷔 합격점…매력적인 ‘어혜주’ 완벽 변신
상태바
위키미키 지수연, ‘번지점프를 하다’ 첫 뮤지컬 데뷔 합격점…매력적인 ‘어혜주’ 완벽 변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3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지수연, ‘번지점프를 하다’ 첫 뮤지컬 데뷔 합격점…매력적인 ‘어혜주’ 완벽 변신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신스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신스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첫 뮤지컬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

 지수연은 지난 28일 개막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어혜주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 29일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산뜻한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고등학교 국어 교사 서인우를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를 교차 하며 사랑, 이별 등의 감정을 섬세 하게 담아낸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번지점프를 하다’는 4년 만에 새롭게 돌아 온 만큼 많은 뮤지컬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극 중 지수연은 현빈(정재환, 최민기 분)의 같은 반 여자친구 어혜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위키미키의 메인 보컬 다운 가창력뿐만 아니라 밝고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연기까지 자연스럽게 소화 하며 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공연 직후 ‘첫 뮤지컬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멋지게 해냈다’라는 호평이 이어 지기도.

 지수연은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DAY6(데이식스)의 ‘Sweet Chaos'(스윗 카오스), BLACKPINK(블랙핑크)의 ‘Lovesick Girls'(러브식 걸즈), 권진아의 ‘그냥 사랑할래’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커버곡을 선보였고, 지난 위키미키의 5집 앨범 ‘I AM ME.'(아이 엠 미)에 자작곡 ‘One Day'(원 데이)를 수록 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지수연은 뮤지컬이란 장르에 새롭게 도전해 대중에게 연기자로서 색다른 모습을 선사, 앞으로를 더욱 기대 하게 만드는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수연이란 사람 자체를 또 한 번 성장 시켜 준 작품”이라는 소감처럼, 아티스트로 또 한 걸음 성장 하고 있는 지수연에게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수연을 비롯한 이창용, 조성윤, 정택운, 최연우, 이정화, 고은영, 정재환, 렌, 이휴 등 탄탄한 배우들이 함께 하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오는 8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