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폭탄으로 무장한, 유머~러스한 유모…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캐스트 전격 공개
상태바
웃음 폭탄으로 무장한, 유머~러스한 유모…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캐스트 전격 공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6.3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창정, 정성화에 이어 양준모까지…대체불가 최고의 라인업 ‘미세스 다웃 파이어’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캐릭터 컷 공개로 시선 강탈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전체 캐스트 공개 “웃음으로 물들일 준비완료”
완벽한 특수분장으로 높아진 몰입감…3인 3색의 ‘다웃 파이어’를 만나다
전 캐스트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전 캐스트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레전드 캐릭터의 귀환,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제작 ㈜샘컴퍼니, ㈜스튜디오선데이)가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다웃 파이어 3인의 정체와 특급 라인업을 자랑 하는 전체 캐스트를 공개했다.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선보이는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시애틀 트라이아웃 공연 오픈과 동시에 연 이은 티켓 매진으로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입성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이번 작품은 논레플리카 버전으로, 국내 정서에 맞춰 재탄생 된 대한민국의 다웃 파이어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아직까지 레전드 캐릭터로 회자 되고 있는, ‘다니엘’ 역을 맡았던 로빈 윌리엄스는 다웃 파이어를 연기 하며 뛰어난 재치와 함께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유쾌한 감동을 선사했다. 레전드 영화 '미세스 다웃 파이어'의 뮤지컬화 소식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대한민국의 다웃 파이어는 누가 될 지 이목이 쏠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탭댄스, 루프머신을 이용한 비트박스와 랩 등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양한 요소들로 무장한 로빈 윌리엄스를 뛰어 넘을 만능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 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각 분야에서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대체불가 다웃 파이어 3인을 최초 공개한다.

 먼저 대한민국의 다웃 파이어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다니엘 역에 이름을 올렸다. 모든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임창정은 수 많은 러브콜을 고사 하고 10년 만의 뮤지컬 복귀작으로 '미세스 다웃 파이어'를 선택했다.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쌓은 화려한 경력을 바탕으로 어떤 탁월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임창정은 “개인적으로 재미 있게 본 영화가 뮤지컬화 되어 너무 흥미롭고 기대가 크다. 다섯 아이들의 아빠로서, 가족의 정과 사랑을 듬뿍 담은 다웃 파이어를 보여 주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비틀쥬스' 등 폭 넓은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 준 뮤지컬계 흥행 보증수표 정성화 역시 합류 소식을 전했다. 특히, 정성화는 공연 런칭 이후, 다웃 파이어 워너비 캐스트로 가장 많이 언급 됐던 만큼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 시킬 예정이다.

 정성화는 “역대급 다양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완벽히 소화해 내고 싶은 욕심이 크다. 정성화 만의 끼 넘치는 다웃 파이어를 위해 새롭게 랩과 탭댄스 등을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밝히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다니엘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다니엘 포스터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마지막으로, 뮤지컬에서 종횡무진 하며 남다른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믿고 보는 실력파 배우 양준모가 깜짝 캐스트로 공개됐다.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등 놀라운 가창력을 뽐낸 양준모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생에 첫 여장을 시도 할 예정이다.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이전 작품과는 다른, 이미지 파격 변신을 예고 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양준모는 “이전에 맡았던 역할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여서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것 같다.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완벽 하게 보여 드리기 위해 진심을 다해 준비 하겠다”라고 각오를 표하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나타냈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는 3인 3색의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다웃 파이어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임창정은 고상한 매력을 풍기는 놀라운 비주얼로 변신해 웃음을 유발했으며, 정성화는 능청스러운 다웃 파이어의 모습을 선보이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캐릭터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양준모는 반전의 비주얼을 자랑 하며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3명의 다웃 파이어는 디테일한 특수분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관객의 기대를 충족 시킬 예정이다.

 한편, 앞서 공개된 ‘미란다’ 역의 신영숙과 박혜나, ‘완다’ 역에 홍지민, 김나윤, 박준면 캐스트 공개로 화제를 모았으며 다웃 파이어 3인의 공개로 상승세를 이어 나가는 가운데, 그 다음 주자로 김다현과 김산호, 임기홍과 육현욱이 이름을 올리며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 시켰다.

 미란다의 대학 동창이자 외모와 능력을 겸비한 다니엘의 라이벌 ‘스튜어트’ 역에는 훈훈한 외모와 섬세한 연기를 자랑 하는 배우 김다현과 감초 코미디부터 액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김산호가 다정한 남자로 변신해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다니엘의 형이자 분장을 돕는 유능한 특수 분장사 ‘프랭크’ 역에는 인기작에 연 이어 출연 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임기홍과 여러 작품에서 넘치는 끼와 재능을 선보였던 육현욱이 함께 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시선을 강탈 하는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유쾌한 12인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 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작 영화 이미지와 싱크로율 101%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레전드 명작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새로 탄생할지 궁금증을 유발 하고 있다.

 브로드웨이를 빵! 터트린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는 미스터~리한 ‘다웃 파이어어'와의 만남으로 삶의 웃음을 되찾는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 내고 있으며, 오는 7월 6일 14시 샤롯데씨어터 선예매, 7일 14시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대망의 1차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