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짐승돌’ TAN(탄), ‘인기가요’서 거침 없는 외침…치명적 이끌림 ‘Louder’
상태바
‘新 짐승돌’ TAN(탄), ‘인기가요’서 거침 없는 외침…치명적 이끌림 ‘Louder’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03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가요’ TAN(탄), 환경‧평화 향한 ‘Louder’…웅장한 퍼포먼스
보이그룹 TAN(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TAN(탄)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이 웅장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3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 날, 탄은 신곡 ‘Louder’로 무대에 올라 한층 견고해진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환경과 평화 이야기를 담은 ‘Louder’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빠질 수 밖에 없는 7인 7색 비주얼과 차별화된 안무를 보여 준 탄은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 하는가 하면,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이들은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 버릴 시원한 사이다 보컬 또한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흥 짐승돌’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탄은 무대 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 처음부터 끝까지 열정을 다해 무대를 채웠다. 한층 뜨거워진 에너지와 전 세계를 향한 당당한 포부로 돌아 온 탄의 무대에 글로벌 팬덤 역시 환호를 보냈다.

 MZ세대 취향을 저격 하는 비주얼, 퍼포먼스, 보컬로 K-POP을 사로잡고 있는 탄의 ‘Louder’는 그루브한 베이스라인과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도입부, 어벤져스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Louder’를 통해 보는 음악과 듣는 음악의 매력을 동시에 선사 하고 있는 탄은 컴백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