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가수’ 배기성, 오늘(6일) ‘대한외국인’서 대체불가 예능감+존재감 예고
상태바
‘레전드 가수’ 배기성, 오늘(6일) ‘대한외국인’서 대체불가 예능감+존재감 예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7.0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기성, 오늘(6일) ‘대한외국인’서 90년대 대표 스타로 출격…감초 역할 활약상 ‘기대↑’
가수 배기성 [P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배기성 [PA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배기성이 센스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배기성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되는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 남다른 존재감의 감초 역할로 활약 할 전망이다.

 이 날, 배기성은 ‘90년대 최고의 스타’로 출연하며 믿고 보는 예능 입담으로 웃음을 책임질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히트 곡 ‘내 생애 봄날은’을 열창하며 배기성은 시청자들의 추억을 회상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그는 퀴즈 대결에 적극적으로 참여, 한우를 받기 위해 누구보다도 열심히 게임에 임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하는 것은 물론, 촌철살인의 멘트들로 적재적소 웃음을 자아 낼 것으로 눈길을 끈다.

 이처럼 친근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배기성은 오는 16일 시원한 보컬을 담아낸 여름 노래로 컴백을 알렸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탄탄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여름에 선보일 곡에서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배기성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쳐왔다. 가수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배기성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아 온 연기 내공으로 정극 연기 도전은 물론, 9월 새 뮤지컬 출연 소식까지 알린 가운데 쉼 없는 행보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을 예정이다.

 한편, 배기성은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