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컴백’ 코요태, 신곡 ‘GO’ 티저 이미지 공개…해변서 빛난 청량 보스
상태바
‘완전체 컴백’ 코요태, 신곡 ‘GO’ 티저 이미지 공개…해변서 빛난 청량 보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요태, 지겨운 일상 벗어나 해변으로 “가보자 ‘GO’”…시원 가득 티저 이미지 공개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 컴백 앞서 떠난 해변 바캉스…‘GO’ 티저 이미지 오픈
‘여름 최적화 그룹’ 코요태, 신곡 ‘GO’ 티저 속 극강의 시원함…8일 발매
코요테 티저 이미지 공개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코요테 티저 이미지 공개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시원한 해변 바캉스를 떠났다.

 코요태는 오늘(4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와 코요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 티저 이미지를 공개,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코요태가 담겨 있는가 하면, 다정하게 앉아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더욱 끈끈해진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행복한 웃음과 함께 3인 3색 패셔너블한 바캉스 룩을 선보인 코요태는 당장이라도 떠날 것만 같은 모션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고, 단 한 장의 사진 만으로도 시원한 휴가철을 떠오르게 해 시원함 역시 안겼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인간 여름’ 그 자체를 보여 준 코요태가 바다를 콘셉트로 들려 줄 음악은 과연, 어떨 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멤버 신지는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일부를 공개,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신지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회사원과 아르바이트생 등으로 변신한 코요태가 사무실을 배경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자리 잡고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완전체 활동에 나선 이들이 어떤 포인트 안무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을지 기대 또한, 불러 모았다.

 다채로운 스포와 티저 이미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코요태는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경쾌한 여름 시즌송 ‘GO’ 발매 준비에 한창이며, 김종민의 애드리브와 멤버들의 깊어진 진정성까지 더해져 8월 여름 가요계에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 할 전망이다.

 한편, 코요태의 신곡 ‘GO’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코요태는 약 3년 만에 음악방송 무대도 오른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