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소방노조, 양평소방서장과 간담회 개최
상태바
한국노총 소방노조, 양평소방서장과 간담회 개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4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총 소방노조, 양평소방서장과 간담회 개최
양평소방서 조직 확대 사업, 양평소방서장 간담회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양평소방서 조직 확대 사업, 양평소방서장 간담회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한국노총 공무원연맹 전국소방안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홍순탁 이하 “한국노총 소방노조”)은 3일 오전 11시에 양평소방서에서 고영주 양평소방서장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에서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은 ”양평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권리를 보장해 주실 것을 요청하며 노조원들에 대해서 이질적인 시각보다는 관심과 배려로 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최근 일어난 ‘불법 IP 추적' 등의 갑질 문제에 대해서는 조합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영주 양평소방서장은 ”한국노총 소방노조가 현장에서 직원들이 겪는 말 못할 고충을 대변해줘 감사하게 생각한다. 직원들의 복지와 근무 환경을 개선 하기 위해 예산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이를 통해 직원들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만 집중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황선우 소방노조 경기본부 위원장과 경기본부 임원들은 양평소방서 조직 확대 사업을 진행했다. 3일 오후에 간담회를 마치고 양평소방서 소속 센터를 방문해 현장 직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갑질 문제, 당비비 문제등의 현안 해결책과 노조의 대응 상황을 양평 소방공무원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이 날 양평소방서장 간담회에는 한국노총 소방노조 홍순탁 위원장, 황선우 경기본부 위원장, 황국범 경기본부 수석부위원장, 박정훈 양평지부장, 황인환 경기본부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