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후즈팬 커넥트’ 1위…팬덤 ‘땡스’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TNX, ‘후즈팬 커넥트’ 1위…팬덤 ‘땡스’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5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터글로벌, ‘후즈팬 커넥트’ 이벤트 진행…‘TNX‧땡스 연결된다’
한터글로벌, ‘후즈팬 카페’서 TNX 팬덤 ‘땡스’ 위한 ‘특별 공간’ 운영
그룹 TNX(티엔엑스) [후즈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TNX(티엔엑스) [후즈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TNX(티엔엑스)가 팬덤 '땡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명동에서 진행된다.

 '후즈팬'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오늘(5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의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서 '후즈팬 커넥트 위드 땡스(Whosfan Connect w/THX)' 공간을 마련한다.

 '후즈팬 커넥트(Whosfan Connect)'란 '후즈팬 카페'에서 팬과 팬이 만나 '연결(Connect)'된다는 의미를 가진 팬덤 특별 이벤트다. '후즈팬 커넥트'는 오직 100% 글로벌 팬덤의 투표로 선정된 K-POP 팬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해 서로 '연결' 될 수 있도록 한다.

 '후즈팬'은 이벤트 진행에 앞서 지난달 29일부터 8월 1일까지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에서 '[Whosfan x Whosfan Cafe] Whosfan Connect 팬덤 투표'를 진행했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땡스(TNX의 팬덤명)'와 '엑소엘(엑소의 팬덤명)'이 후보로 올라 팽팽한 경합을 펼쳤다. 그 결과, '땡스'가 영광의 1위를 거머 쥐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TNX 팬들은 '후즈팬 카페'에서 다양한 혜택과 활동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먼저 TNX의 음원이 재생 되는 '후즈팬 카페'에서 내부 대형 스크린에 송출 되는 TNX의 광고를 시청하며 선물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는 '땡스'가 직접 제작한 영상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또한, 2일간 '땡스'임을 증명할 수 있는 TNX의 포토카드를 현장에서 인증하면, 카페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타 팬덤이 누리지 못하는 특권도 누리게 된다.

 '후즈팬'은 방문한 팬들이 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케이팝 팬덤 맞춤형 코너도 준비했다. '후즈팬 카페'에 방문한 팬들은 서로의 인생곡을 교환하는 '인생곡 교환소', 아티스트의 굿즈를 나누는 '아무나 무나' 나눔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포토카드'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코너를 체험하며 TNX의 팬 활동에 더욱 몰입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전 세계 670만 사용자를 보유한 '후즈팬'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