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님도 놀랄 비주얼…다웃 파이어 정성화의 ‘반쪽 상담소’ 오픈 임박?
상태바
오은영 박사님도 놀랄 비주얼…다웃 파이어 정성화의 ‘반쪽 상담소’ 오픈 임박?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테랑 배우 양준모, ‘미세스 다웃 파이어’로 이미지 대변신 성공 예감
영상 하나로 큰 웃음 선사하며,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기대감 UP
귀여운 비주얼에 완벽한 가창력까지…임창정이 선보이는 다웃 파이어 맛보기
배우 임창정, 정성화, 양준모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임창정, 정성화, 양준모 [샘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브로드웨이를 빵 터트린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 대한민국 공식 SNS 계정에서는 배우 임창정, 정성화, 양준모의 3인 3색 매력을 뽐낸 유쾌한 영상이 공개 되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가장 먼저, 오은영 박사로 변신해 능청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정성화는 영상의 시작부터 폭소를 유발했다. 매 공연마다 여장 남자를 찰떡 같이 선보이며 뮤지컬계 대표 만능 배우로도 이름을 알린 그는, 특유의 품격 있는 제스처와 풍성한 긴 머리마저 완벽히 소화해 내며 오은영 박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놀라움이 채 가시기도 전에 바로 뒤이어 등장한 양준모는 추억의 광고 “별이 5개”를 외치며 인상 깊은 킬링 포인트를 만들어 냈다. ;웃는남자;, ;영웅;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그가, 유쾌한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하며 대중에게 임팩트 있는 등장을 알린 셈이다.

 마지막으로, 오랜시간 사랑 받아 온 명곡 ‘소주 한 잔’을 부르며 나타난 임창정은 백발의 할머니 다웃 파이어로 변신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귀여운 비주얼과는 정반대로 한 소절 만으로도 농익은 듯한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임창정의 저력을 선보이며 영상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는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트라이아웃 공연에서 역대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히트작이다. 주인공 ‘다니엘’ 역은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백발의 ‘다웃 파이어’로 변신하여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시작하는 철부지 아빠로, 다재다능한 세 배우의 넘치는 끼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30일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지컬 '미세스 다웃 파이어'의 영상과 관련 이벤트는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늘(5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2차 티켓을 예매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