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DAVII), 프로美 가득 ‘GENEZIS3’ 비하인드 포토 공개…‘시선집중’
상태바
다비(DAVII), 프로美 가득 ‘GENEZIS3’ 비하인드 포토 공개…‘시선집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7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아티스트” 다비(DAVII), 새 미니앨범 ‘GENEZIS3’ 비하인드 포토 대방출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 [ALLWAY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 [ALLWAY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의 새 앨범 ‘GENEZIS3’ 비하인드 포토가 공개됐다.

 다비는 지난 4일부터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NEZIS3’의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하며 대중의 열렬한 호응을 이어 나갔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다비가 피아노 연주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과 회색빛의 서울을 등지고 서있는 강렬한 뒷모습이 담겼다. 다비는 카메라를 응시 하지 않은 채 자신 만의 음악에 열중, 독보적인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엘리베이터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 되며 그 만의 위태로운 소년미를 선보였다. 다비는 패셔너블한 면모와 동시에 흔들리는 모습으로 어둠을 느끼게끔 만든 것은 물론, 색다른 짙은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다비는 네 번째 미니 앨범 ‘GENEZIS3’를 성공적으로 발매, 비하인드 포토까지 오픈하며 열일 행보를 선보였다. 다비 또한, 이번 앨범으로 대중에게 ‘어둠 속 빛을 찾아가기 위한 여정’라는 음악 메시지를 전하며 더욱 높은 완성도의 앨범을 완성 시켰다.

 이번 앨범 ‘GENEZIS3’는 부드러운 선율의 재즈와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힙합의 컬래버로 구성, 더블 타이틀곡 ‘Flying (Feat. BIG Naughty)’, ‘그놈의 돈 (Feat. 장지수)’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수록 곡으로는 ‘DAVII’S ROOM(Feat. 오왼 (Owen))’, ‘I(Feat. Holland)’, ‘Who am I’, ‘이기주의(Feat. Q the Trumpet)’ 등으로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힘을 더했고 이를 통해 다비는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한편, 다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GENEZIS3’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