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에미상 노미네이트에 외신도 주목 “유력 후보”
상태바
이정재, 에미상 노미네이트에 외신도 주목 “유력 후보”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07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에미상 노미네이트에 외신도 주목 “유력 후보”
배우 겸 감독 이정재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겸 감독 이정재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이정재가 에미상 트로피의 유력한 주인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정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통해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이하 에미상) TV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이는 아시아 국적 배우 최초이며 非 영어권 작품을 통해 에미상 주연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배우다. 

 오는 9월 12일 시상식이 진행 되는 가운데, 이정재가 남우주연상의 유력한 주인공으로 조명 되고 있다. 버라이어티, 뉴욕타임스, LA타임스 등 미국 현지 매체들은 에미상 후보들을 분석하며 이정재에 대해 집중 보도했다. 

 버라이어티는 “이정재가 에미상 TV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의 첫 아시아 국적의 배우가 될 것”이라 예측했다. 

 뉴욕타임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한 배우 중 한 명인 이정재는 뛰어난 연기를 통해 SAG 상을 수상한 배우다”며 이정재의 수상이 유력하다고 점쳤다. 

 LA타임스는 “이정재가 (시상식에서) 빈 손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며, “’오징어게임’을 통해 가슴 아픈 연기와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주목했다. 

 한편, 이정재는 영화 ‘헌트’를 통해 연출자로도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정재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 ‘헌트’는 오는 10일 개봉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