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없어”…‘안다행’ 박세리가 사라졌다?…강남‧박태환 ‘동공지진’
상태바
“누나가 없어”…‘안다행’ 박세리가 사라졌다?…강남‧박태환 ‘동공지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19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괜히 왔어”…‘안다행’ 박세리, 섬에서 인생 첫 위기 ‘멘붕’
‘안다행’ 박세리, 긴 공복에 결국 무인도 이탈?…전말 ‘궁금 UP’
‘안다행’ 박세리‧박태환‧강남, 무인도 ‘내손내잡’ 최대 위기…‘무슨 일?’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화면 캡처 재배포 및 DB 금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고 영상 캡처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박세리가 사라졌다!

 오는 22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박세리, 박태환, 강남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날, 강남은 본격적인 '내손내잡'에 앞서 "박세리 누나는 안 먹으면 예민해진다. 항상 먹을 걸 줘야 한다"라며 주의를 주고, 박태환은 "우리가 안 예민해지게끔 해야 한다"라고 만발의 준비를 기한다. 

 이어 두 동생들은 박세리를 미니 뗏목에 태워 바다로 나선다. 특히, '마린보이' 박태환은 선수 시절 사용했던 물안경을 직접 챙겨 와 바다 '내손내잡'을 한껏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박세리는 "오늘 먹어야 한다. 굶으면 안 된다"며 특명을 내린다. 

 하지만 강남과 박태환은 바닷속 깊은 곳까지 입수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수확에 실패한다. 박세리는 공복이 길어지자 "괜히 왔어"라며 한껏 예민한 모습을 드러내고, 급기야 타고 있던 뗏목까지 동생들과 멀어지며 표류해 더 큰 위기를 맞는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동생들과 떨어지게 된 박세리가 이 위기를 어떻게 대처 했을 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삼 남매의 케미와 고군분투를 담은 '안다행'은 오는 22일 밤 9시 MBC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