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타임테이블 공개…미공개 라인업 “기대감 고조”
상태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타임테이블 공개…미공개 라인업 “기대감 고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타임테이블부터 관심 집중…스페셜 콜라보 무대 예고
리슨어게인 타임테이블 [㈜쇼플레이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리슨어게인 타임테이블 [㈜쇼플레이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의 타임테이블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JTBC 음악 예능의 레전드 무대를 모두 만나는 감성해방 음악 페스티벌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이하 ‘리슨어게인’)가 오늘(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리슨어게인’의 시작을 알리는오는 9월 16일에는 이무진, 김재환, 채보훈, 양지완, 김하진, 정광현의 다채로운 무대와 진조크루, 갬블러크루, 원웨이크루의 화려한 무대가 예정 되어 있다.

 오는 9월 17일에는 이승윤, 정승환, 라포엠, 김기태, 김소연, 서도밴드가 무대에 올라 저마다 개성 넘치는 무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오는 9월 18일 공연은 거미, HOOK(with아이키), 미라클라스, 정홍일, 크랙실버, 김준수&AUX까지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총 집합했다. 거미는 ‘리슨어게인’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뜨거운 여운을 선사 할 전망이다.

 이번 타임테이블을 통해 하루에 한 팀씩 아직 공개 되지 않은 라인업이 드러나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오는 9월 16일 공연은 헤드라이너가 공개 되지 않은 만큼 더욱 큰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공개되지 않은 최종 라인업은 오는 29일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리슨어게인’에서는 출연자들 간의 콜라보가 예고 되어 이번 페스티벌에서만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많은 페스티벌 팬들의 기대를 고조 시킨다. 

 ‘리슨어게인’의 입장권은 1일권으로만 예매 가능하며 오는 9월 16일은 99,000원, 17일과 18일은 110,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티켓링크 등 예매처의 상세 페이지와 '리슨어게인'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개막까지 약 한 달을 남겨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는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