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신승호, 다정미 폭발하는 촬영 현장 공개…‘아이 콘택트+환한 미소’
상태바
‘환혼’ 신승호, 다정미 폭발하는 촬영 현장 공개…‘아이 콘택트+환한 미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혼’ 신승호,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포착…‘인싸력 만렙’
‘환혼’ 신승호, 비하인드 스틸 공개…훈훈한 분위기 메이커 활약
‘환혼’ 신승호, ‘캐릭터‧코믹 케미’ 살리는 열연으로 대체불가 존재감 각인
배우 신승호 [킹콩by스타쉽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배우 신승호 [킹콩by스타쉽 제공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환혼’ 신승호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19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에서 세자 ‘고원’ 역으로 출연 중인 신승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브이 포즈를 지으며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있다. 더불어 환한 미소로 손 인사를 건네는 모습은 그가 지닌 유쾌함을 짐작게 하기도. 

 이어지는 사진에서 신승호는 동료 배우들과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스태프와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처럼 그는 친근하고 훈훈한 매력으로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신승호는 ‘환혼’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각인 시키고 있다. 그는 진중한 표정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캐릭터에 무게감을 더한 것은 물론, 디테일을 살린 연기력으로 극 중 고원과 인물들 사이의 쫀쫀한 케미를 극대화 했다.

 이에 ‘환혼’이 후반부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신승호가 선보일 고원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신승호를 비롯해 이재욱, 정소민, 황민현, 유준상, 오나라, 유인수, 아린 등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환혼’은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