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포토] 첼로와 피아노의 만난 명품 공연
상태바
[클래식포토] 첼로와 피아노의 만난 명품 공연
  • 이윤영(클래식TV)
  • 승인 2022.08.2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첼리스트 양성원 앨범 발매 및 공연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클래식TV) 이윤영 기자 = 첼리스트 양성원 앨범 발매 및 공연 기자간담회가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5길 15-10 지하 1층 오드포트에서 열렸다.

 이 날, 첼리스트 양성원이 '헨델의 오라토리오 '유다스 마카베우스' 중 '보아라, 용사가 돌아온다'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CD1, Track1)' 앨범의 수록된 곡 일부를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 레이블 데카(DECCA)를 통해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2007년 EMI에서 발표했던 첫 번째 베토벤 첼로 작품 전곡집 이후 15년 만에 재녹음이다. 베토벤의 첼로 소나타 5곡과 모차르트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2곡의 변주곡, 헨델의 오라토리오 '유다스 마카베우스' 중 ‘보아라, 용사가 돌아온다’ 주제에 의한 12개의 변주곡, 다단조 소나티네 WoO 43a가 포함됐다.

 한편, 지적이고 독창적인 해석과 연주, 세계 주요 언론과 청중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첼리스트 양성원이 클래식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와 8월 말 전속계약을 맺고 베토벤 첼로 작품을 모은 '베토벤 :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작품 전곡집'을 지난 22일 발매, 전국투어 공연 등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