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코리아, 미국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불가리코리아, 미국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와 업무협약 체결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8.3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VIP를 위한 해외 부동산 투자 자문 서비스 강화
 이정학 불가리코리아 대표(좌), 문태영 코리니 대표 [불가리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정학 불가리코리아 대표(좌), 문태영 코리니 대표 [불가리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지난 29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코리아가 VVIP 고객 마케팅의 일환으로 해외 부동산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미국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Koriny)와 체결했다.

 코리니는 미국, 특히 뉴욕 부동산 전문 플랫폼을 운영하는 프롭테크(Proptech) 기업이다. 미국 주거와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와 매매 컨설팅, 자기관리와 기업 현지 진출 패키지 등 부동산 관련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불가리코리아 이정학 대표는 “이번 코리니와의 협업을 통해 점점 세분화 되어 가는 기존 VVIP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관계를 강화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가리코리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와 제휴해 VVIP 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