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거미‧강승윤 콜라보 외 스페셜 무대 예고 “개막까지 단 2일”
상태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거미‧강승윤 콜라보 외 스페셜 무대 예고 “개막까지 단 2일”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2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 거미‧강승윤 외 다양한 콜라보 무대로 특별함 UP
리슨어게인 최종 타임 테이블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리슨어게인 최종 타임 테이블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JTBC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무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가 특별한 무대들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 되는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의 첫 순서를 맡은 김재환은 지난 5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Empty Dream’의 신곡 무대를 야외 페스티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무진은 자신의 대표곡인 ‘신호등’ 뿐만 아니라 올여름 공개한 첫 미니앨범 ‘Room Vol.1’의 곡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곡으로 페스티벌의 무대를 꾸민다.

 오는 16일 공연의 헤드라이너 '아시아의 별' 보아는 데뷔 20주년 앨범 타이틀곡 ‘Better’를 비롯해 다채로운 히트곡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야외에서 생생한 라이브로 전해지는 보아의 무대는 전 세대를 아우르며 짙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오는 17일 공연에 출연하는 정승환은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들려줬던 눈사람, 너였다면 등 대표곡들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8일 공연에 출연하는 HOOK(with 아이키)의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참여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챌린지로 흥겨움을 더한다.

 특히,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함께 출연했던 거미와 강승윤의 콜라보 무대가 야외 페스티벌 최초로 공개 될 예정이며, 이외에도 특별한 콜라보 무대가 더 예정돼 있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는 JTBC의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팬텀싱어’, ‘싱어게인’, ‘슈퍼밴드’, ‘풍류대장’, ‘쇼다운’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장르불문,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일한 페스티벌로 가을 저녁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리슨어게인 페스티벌 2022’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3일 간 개최된다.

리슨어게인 최종 라인업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리슨어게인 최종 라인업 [㈜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당신만 안 본 뉴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