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벽, 오늘(23일) 신곡 ‘나는 좋아’ 공개…온 몸을 따스하게 감싸 주는 보이스
상태바
김새벽, 오늘(23일) 신곡 ‘나는 좋아’ 공개…온 몸을 따스하게 감싸 주는 보이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시작’ 김새벽, 오늘(23일) 디지털 싱글 ‘나는 좋아’ 발매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싱어송라이터 김새벽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김새벽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가을의 시작을 알린다.

 김새벽은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는 좋아’를 발매, 선선한 가을 날씨 맞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신곡 ‘나는 좋아’는 밴드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으로, 김새벽 만의 담백한 보컬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기타 선율과 선선한 가을바람 간은 라이트 한 드럼 리듬이 가미 되어 살랑거리는 분위기 또한 연출한다.

 김새벽은 이번 신곡 ‘나는 좋아’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을 옆에 두고 사랑한다고 전하는 것을 하지 못하는 한 소년의 마음을 담았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나는 좋아’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새벽은 앞서 ‘어떤 봄 끝의 시’, ‘D-DAY(다시 너에게)’ 등 솔직한 감성 러브송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김새벽의 신곡 ‘나는 좋아’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새벽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