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JTBC ‘뭉쳐야 찬다 2’서 ‘팀 박지성’ 멤버로 활약 예고…‘어쩌다벤져스’와 정면 승부
상태바
정세운, JTBC ‘뭉쳐야 찬다 2’서 ‘팀 박지성’ 멤버로 활약 예고…‘어쩌다벤져스’와 정면 승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 조기 축구계의 ‘2개의 심장’으로 활약…‘뭉쳐야 찬다 2’ 팀 박지성 멤버로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 정세운, ‘팀 박지성’ 사단 합류…‘뭉쳐야 찬다’ 시즌1에 이어 또 한 번 활약할까?
정세운 [JTBC ‘뭉쳐야 찬다 2’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세운 [JTBC ‘뭉쳐야 찬다 2’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다시 한 번 JTBC ‘뭉쳐야 찬다 2’를 통해 남다른 운동 신경을 자랑 할 예정이다.

 정세운은 오는 25일 방송 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2’ 예고편에서 ‘팀 박지성’ 멤버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고편 속 정세운은 자신을 활동량을 자랑하는 ‘제2의 박지성’이라고 소개하며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열기를 더욱 끌어 올렸다.

 앞서 정세운은 2020년 ‘뭉쳐야 찬다’에 출연해 빼어난 운동 신경과 풀타임으로 경기를 뛸 만큼 우수한 활동량을 입증한 바 있다.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축구스타 박지성의 출연 소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뭉쳐야 찬다 2‘에서 시즌1에 이어 또 다시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세운은 빼어난 운동 신경 만큼이나 뛰어난 공감 능력과 입담 실력으로 SBS 예능 프로그램 ‘연애는 직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요즘 것들이 수상해’의 MC를 맡아 방송의 재미를 더하며 사랑 받았다.

 이 밖에도 SBS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를 통해 추억의 명곡들을 자신 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이 출연하는 JTBC ‘뭉쳐야 찬다 2’는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정세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세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