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드라이브 토크쇼 론칭…첫 게스트는 방탄소년단 제이홉
상태바
크러쉬, 드라이브 토크쇼 론칭…첫 게스트는 방탄소년단 제이홉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5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효섭" 크러쉬·제이홉, ‘Rush Hour’ 작업기 → 즉석 라이브까지
크러쉬, “제이홉, 신곡 M/V 출연…30분 만에 안무 외워 소름” (BLACKVOX)
제이홉, “크러쉬 형 신곡 처음 듣고 충격…심장 뛰었다” 협업 소감 (BLACKVOX)
가수 크러쉬(Crush) [공식 유튜브 채널 'BLACKVOX'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크러쉬(Crush),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 [공식 유튜브 채널 'BLACKVOX'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크러쉬(Crush)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협업 비하인드를 전했다.

 크러쉬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개념 드라이브 토크쇼 'BLACKVOX' 1회를 공개했다. 대망의 첫 번째 게스트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이었다.

 제이홉을 반갑게 맞이한 크러쉬는 먼저 이번 신곡 'Rush Hour'를 함께 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제이홉은 "형의 연락을 받자 마자 심장이 뛰었다"라며, "노래를 들어 보니 안 할 수가 없는 제 스타일의 곡이었다. 충격 받았다"라고 답했다.

 크러쉬는 "제이홉 군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들어 가는 작업 임에도 불구하고 나만큼의 에너지와 열정을 보여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제이홉은 "성의와 예의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솔로로서 피처링을 하는 게 처음이라 더 열심히 했다. 평소에 크러쉬라는 아티스트를 너무 좋아 하기도 하니까"라고 덧붙이며 프로페셔널 함을 느끼게 했다.

 특히, 크러쉬는 피처링에 이어 랩 메이킹에 참여한 제이홉에 "가사를 이렇게 잘 쓰는 줄 몰랐다"며 감탄했고, 제이홉은 "이입을 많이 했다. 곡도 재밌고, '크러쉬 형 따라 직진하겠다'라는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뮤직비디오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크러쉬는 "후렴 안무를 2~3주 동안 연습했는데 제이홉 군은 30분도 안 걸리더라. 소름 돋았다. 같이 작업 할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 정말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둘만의 'Rush Hour' 청음회를 열어 드라이브를 즐겼다. 두 사람은 노래에 맞춰 즉석 라이브를 곁들이며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끝으로 크러쉬는 "더 멋진 활동과 음악을 보여 드리겠다"라고 말했고, 제이홉은 "갓효섭"이라며 아낌 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 밖에도 크러쉬는 이 날, 첫 방송된 JTBC 새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에서 'Oasis'와 신곡 'Rush Hour' 라이브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출연한 그는 여전한 입담과 예능감을 유감없이 드러내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크러쉬는 지난 22일 펑크 장르의 신곡 'Rush Hour'를 발매하고, 이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는 41개 지역 1위를 차지, 총 68개 지역 톱 10에 오르며 2년 간의 공백기를 단숨에 채웠다.

 한편, 크러쉬는 오늘(25일) 밤 9시 5분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