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빛나는 우정” 김한결,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 방문…훈훈 셀카로 ‘시선 집중’
상태바
“여전히 빛나는 우정” 김한결,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 방문…훈훈 셀카로 ‘시선 집중’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6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결, 울랄라세션과 변함 없는 우정 과시…“단독 콘서트 초대 고마워요”
가수 김한결 [김한결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한결 [김한결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한결이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과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김한결은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2장을 공개, 24일 개최된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U LALA LAND) 현장 사진과 같이 찍은 셀카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한결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남자친구 정석룩’을 뽐내는가 하면, 한층 깊어진 눈망울과 날렵한 턱선으로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특히, 김한결은 울랄라세션 멤버인 김명훈, 최도원, 박승일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 “여전히 현란하고 날렵한 형들, 초대 고마워요”라는 멘트로 이들 사이의 변함 없는 우정 또한 자랑했다.

 함께 촬영한 셀카 외에도 김한결은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 현장 사진을 공개, 서로의 콘서트를 방문해 응원할 만큼 깊은 사이임을 또 한 번 몸소 보여줬다.

 평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 가고 있는 김한결이 울랄라세션 콘서트 방문 기념 최근 근황을 전한 가운데, 그는 앞서 절절한 이별 이야기를 담은 ‘오늘도 운다’로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한편, ‘고음 발라드 정석’, ‘이별 노래 장인’ 등 수많은 수식어와 함께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의 사랑의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한결은 앞으로도 공식 SNS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