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남녀’ 브래드, 호감도 1위 썸머 vs 무속인 비밀 조이…데이트 매칭 결과는?
상태바
‘비밀남녀’ 브래드, 호감도 1위 썸머 vs 무속인 비밀 조이…데이트 매칭 결과는?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2.09.2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속인이세요?”…조이, ‘비밀남녀’ 청춘남녀들 본격 무속인 찾기에 ‘심장 쫄깃’
‘비밀남녀’ 조이의 호감도 1위 브래드, “무서울 것 같다”…무속인 정체 눈치챘나?
“솔직히 눈치 몇 명 챈 것 같다”…‘비밀남녀’ 조이, 무속인 비밀 들통 위기? ‘긴장↑’
비밀남녀 [KBS JOY '비밀남녀'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비밀남녀 [KBS JOY '비밀남녀'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비밀남녀' 청춘남녀들이 본격적인 무속인 찾기에 돌입한다.

 오늘(27일) 밤 9시 50분 방송하는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10회에서는 무속인의 정체를 알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존, 썸머, 티나, 헤라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 날, 청춘남녀들은 비밀산장에 무속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혹시 무속인이냐?"라고 물으며 서로를 의심 하기 시작한다.

 특히, 비밀의 주인공인 조이는 "언니의 비밀이 궁금하다"라는 라미의 질문에 "난 슬픈 사람이다"라고 답해 4MC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의 탄식을 이끌어 낸다.

 결국 조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몇 명이 눈치를 챈 거 같다"라고 털어 놓고, 에런을 비롯한 소수의 출연진이 그녀의 비밀에 다가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청춘남녀들은 남성 출연자가 호감이 있는 여성 출연자의 이름을 적는 방식으로 마지막 데이트 시간을 보내 설렘을 안긴다.

 그 중에서도 브래드가 자신이 호감도 1위로 선택한 썸머와 자신에게 호감을 보내 오는 조이 사이에서 흔들려 데이트 매칭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비밀남녀' 10회는 오늘(27일) 밤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